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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서비스 이용약관

  • - 개정일자: 2017년 08월 31일
  • - 시행일자: 2017년 08월 31일

1장 총 칙

제 1 조 (목 적)
  • 이 이용약관(이하 '약관')은 퀴즈몰(이하 회사)과 이용 고객(이하 '회원')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 2 조 (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)
  • (1) 본 약관은 마케팅이즈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퀴즈몰(http://quizmall.co.kr)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,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개정될 수 있습니다.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은 개정과 함께 공지 합니다.
  • (2)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.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(3)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(해지)를 요청할 수 있으며,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.
제 3 조 (약관 외 준칙)
  • (1)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.
  • (2)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이용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.
제 4 조 (용어의 정의)
  • (1)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가. '이용고객'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.
    • 나. '이용계약'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 말합니다.
    • 다. '이용자번호(ID)'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    • 라. '비밀번호'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
            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.
    • 마. '해지'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.
    • 사. '구매자'는 컨텐츠나 서비스 관련 권리 및 물품을 구매한 회원을 말합니다.
    • 아. '판매자'는 컨텐츠나 서비스 관련 권리 및 물품을 판매한 회원을 말합니다.
    • 자. '직거래'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이메일, 연락처, 메신져 아이디 등 교환을 통한 개인간 거래를 통한 거래를 말합니다.
    • 차. '프로필'이라 함은 경력, 자기소개, 포트폴리오를 관리할 수 있는 란을 말합니다.
  • (2)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이용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

제 2 장 이용계약 체결

제 5 조 (이용 계약의 성립)
  • (1)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.
  • (2)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퀴즈몰 사이트의 '동의함'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.
  • (3) 약관을 읽지 않음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.
제 6 조 (서비스 이용 신청)
  • (1)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 (이름, 이메일 주소, 연락처, 기타 부가정보 등)를 제공하여야 합니다.
  • (2) 회사는 서비스 성격상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당사는 이용고객의 실명을 요청할 수 있으며,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에 대하여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고,
         이용고객은 이에 관해서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.
  • (3) 타인의 명의(이름 및 이메일 주소, 연락처)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,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제 7 조 (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)
  •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. 단,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 8 조 (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)
  • (1)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.
  • (2)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가.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
    • 나.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
    • 다. 사회의 안녕과 질서,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
    • 라.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
    • 마.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
  • (3)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가.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
    • 나.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
  • (4)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이용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.
제 9 조 (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)
  • (1)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.
  • (2)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.
  • (3)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가.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
    • 나.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
    • 다.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
  • (5)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
         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.
  • (6)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이용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

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

제 10 조 (회사의 의무)
  • (1)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.
  • (2)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.
  • (3)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.
  • (4)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
         다만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.
제 11 조 (이용자의 의무)
  • (1)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(회사의 요청시)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,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
   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.
  • (2)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,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, 기타 회사의 업무에
    방해가 되는 행위,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로 회사가 피해를 입는 경우 회사가 회원에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  • (3) 회원은 연락처,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.
  • (4) 회사가 관계법령 및 '개인정보 취급방침'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,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
   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(5)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,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,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,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  • (6)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,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,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  • (7)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.
  • (8) 회원이 직거래 시도를 할 경우 메시지 또는 메일로 경고를 하게 되며, 경고 이후에도 직거래로 간주되는 메세지 전송 및 유도를 할 경우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  • (9) 회원이 11조에 해당하는 내용으로 이용정지 및 탈퇴처리가 될 경우 수익금은 즉시 소멸됩니다.
  • (10) 판매자는 판매등록과 동시에 해당 상품을 판매할 의무가 있으며, 등록한 내용의 관련법규 위반등 모든 책임은 판매자가 감수해야 됩니다. 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• (11) 판매자는 주문에 대해 최종결과물을 전달할 때에만 구매자에게 완료요청을 해야하며, 계속적으로 최종결과물을 전달하기 전에 완료요청을 할 경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(12) 의도적으로 연락처 교환을 위해 결제 후 주문에 대한 취소를 할 경우 즉시 이용정지 처리 되며, 모든 수익금은 즉시 소멸 됩니다.
  • (13) 욕설, 성인물, 비난, 악용, 저작권 위반, 광고성, 스팸, 폭력, 사기 등의 적절하지 못한 행위는 제제 대상이며, 사용계정 탈퇴처리 및 IP접속 차단이 될 수 있습니다.
  • (14)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,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법적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-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
    • - 타인의 ID, 비밀번호, 연락처를 도용하는 행위
    • -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
    • - 회사의 운영진,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
    • - '해지'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.
    • -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,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,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
         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
    • -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
    • -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,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,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
    • -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, 음란한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, 음향, 동영상을 전송, 게시,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
    • -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 및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, 게시,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
    • - 판매자의 경우 회원간 거래시 최종작업물이 아님에도 완료요청을 하는 행위
    • -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,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
    • -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
    • -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
    • -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
    • -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
제 4 장 서비스의 이용

제 12 조 (서비스 이용 시간)
  • (1)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,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단,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,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,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.
  • (2)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,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,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.
  • (3) 회사는 국가비상사태, 정전,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,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.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.
  • (4)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(시스템관리자의 고의, 과실없는 디스크장애, 시스템다운 등)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(기간통신사업자 등)의 고의,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.
  • (5)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.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.
제 13 조 (이용자ID 관리)
  • (1)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(2)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(3)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.
제 14 조 (게시물의 관리)
  • (1) 판매 글의 등록요청 시 홈페이지에 노출될 내용 및 이미지가 수정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관리자가 내용 및 이미지를 수정하여 등록 할 수 있습니다.
  • (2)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가.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    • 나.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
    • 다.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
    • 라.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
    • 마.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
    • 마.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    • 바.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,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
    • 사.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  • (3) 프로필 인증마크는 성명과 인증관련서류와의 일치시 부여되므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며, 이에 대한 문제의 피해 보상은 하지 않습니다.
  • (4) 회원간 주고 받는 메세지는 직거래 피해 방지 및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관리자의 필터링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제15조 (게시물의 이용)
  • (1)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물을 게재하는 경우, 회원은 회사가 게시물을 복제/전송/데이터베이스 제작 등의 형태로 이용 및 제휴사이트와 언론기관 등에 제공하는 것, 서비스 내에서 다른 회원이 본인의 게시물 등을 스크랩 기능 등을 이용하여 복제 또는 전송 등의 형태로 이용하는 것을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.
  • (2)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해 회원의 게시물을 언론기관 등에 제공할 경우, 이용자의 동의없이 이용자ID 이외 별도의 회원정보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• (3) 회사는 사이트 이용, 전송된 파일과 컨텐츠 사용시에 발생한 어떠한 피해에도 책임이 없습니다.
제 16 조 (게시물에 대한 저작권)
  • (1) 회원 또는 회사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은 저작권법에 의한 보호를 받으며,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작성자에게 귀속합니다.
  • (2)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회사가 무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.
    • 가. 서비스 내에서 게시물의 복제, 전송, 전시, 배포 및 이를 위하여 게시물 크기를 변화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
    • 나. 회원이 게시물을 등록할 당시 또는 회원정보 상의 선택사항(스크랩, 담기, 검색 허용 등)을 통하여 추가로 허락한 범위 내에서의 게시물의 복제, 전송, 전시,
           배포. 그 범위는 회사가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및 제휴사가 운영하는 서비스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다. 게시물 검색 서비스 등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관련 제휴사에게 필요한 자료 (게시물 제목 및 내용, 게시자ID, 게시일, 조회수 등)를 복제, 전송하는 것.
           단 이 경우 제공한 자료는 회사가 지정한 목적 이외에 사용되지 않으며 회원의 ID를 제외한 개인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  • (3)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내용은 회사가 운영하는 블로그나 사이트에 올려질 수 있으며 홍보를 위해 쓰일 수 있습니다.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에 저작권에 문제가 있을 경우 책임은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(4)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주고 받는 파일은 안전한 거래를 위해 관리자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제 17 조 (수익금, 정산금)
  • 가. 서비스로 인해 발생된 수익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수익배분 기준에 의해서 판매회원에게 분배됩니다.
  • 나. 구체적인 수익배분 방법에 관해서는 회사가 별도로 지정한 방법에 따릅니다.
  • 다. 회원탈퇴를 했을 경우 또는 제 11조에 해당되는 사유로 서비스 이용이 정지된 경우 서비스에서 발생되는 수익금은 바로 영구 소멸 되며 ID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  • 라. 회원은 수익금의 양도, 대여 등 어떠한 처분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.
  • 가. 서비스로 인해 발생된 수익은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수익배분 기준에 의해서 판매회원에게 분배됩니다.
  • 마.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인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수익금의 적립 방법 및 출금 방법을 조정할 수 있으며, 수익금은 회사가 정한 금액 이상이 되었을때 회원의 계좌로 출금 신청 할 수 있습니다.
  • 바. 결제후 잔고에 있는 충전 금액을 환불을 받고자 할때는 고객센터로 문의할 수 있고, 충전 금액의 일부를 사용했을 경우 부가세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  • 사. 판매자가 수익금을 인출한 후 구매자가 받은 작업물에 문제가 있을 경우 회사는 판매자의 계좌로 입금된 금액을 다시 회사계좌로 입금 요청 할 수 있습니다.
제 18 조 (정보의 제공)
  • (1)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• (2)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.
제 19 조 (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)
  • (1)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판매자의 판매수수료,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.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.
  • (2)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

제 20 조 (계약 변경 및 해지)
  • (1)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정보수정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,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
  • (2)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,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개인정보는 소멸됩니다.
  • (3)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,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되지 않으니 계약 해지 후 게시를 원하지 않으시면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.
         계약을 해지한 회원의 삭제되지 않은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전적으로 회사에 위임됩니다.
제 21 조 (서비스 이용제한)
  • (1)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,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-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
    • -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,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
    • -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
    • -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
    • 가.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
    • 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
    • 다.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
    • 라.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홈계정에 올린 경우
  • (2)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, 초기화,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.

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

제 22 조 (손해배상)
  • (1)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(2) 본 회사와 관련없이 개인 또는 타 회사의 이득을 위한 메시지발송으로 인한 회사의 지출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  • (3) 본 회사는 고객간의 중개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거래의 결과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 23 조 (면책조항)
  • (1) 회사는 천재지변,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• (2)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• (3)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, 교체, 정기점검,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.
  • (4)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(5)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,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(6)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(7)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     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(8)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(9)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물품거래 등의 거래를 통해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, 이로 인한 손해를
   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
제 24 조 (재판권 및 준거법)
  • (1)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.
  • (2)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.
부칙
  • 제1조 (적용일자)
    이 정책은 2017년 8월 31일부터 적용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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